국제문자 보다 더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업체는?

국제문자 발송 시스템

SMS 마케팅부터 고객 관리 등 효과적인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체 문자를 발송하기 위해서 적지 않은 시간을 공들여야 하지만, 해외문자 대량 발송 시스템을 이용해 보신다면 간편하고 안전하게 발송해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발송률을 자랑하기 때문에 단체 문자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이용하여 도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처리 속도와 안정성도 업체마다 상이하겠지만, 사용자를 고려하여 쉽고 빠르게 대량 문자 발송할 수 있는 곳을 선정하여 보다 더 만족해 볼 수 있습니다. 손쉽게 대량 문자를 전송할 수 있어서 직관적이면서 간편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내용을 기재하고 전송할 수 있으므로 누구나 활용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높은 기술력

높은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문자를 발송하는 방식을 채택하는 국제문자는 직접 수신 번호를 입력하거나 수신자 전화번호가 포함되어 있는 텍스트 파일을 올려서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명, 전화번호, 문구를 담아서 업로드하고 빠르게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여 API를 활용해 자제적인 시스템을 연동하여 문자 발송을 모두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든지 SMS 플랫폼으로 900개 이상의 통신 업체로 해외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으며, 단 몇 초 안으로 지구 반대편의 고객에게 해외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플랫폼을 통해서 분당 25,000개의 SMS를 발송할 수 있으며, 매우 높은 전송 속도와 세계 최고 수준의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빠르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국제문자 최저가격 업체

동종 업계 모두 대비하여 유연한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추가 요금 발생하지 않고 사용할 때까지 평생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대체로 1건부터 3,000건을 발송한다면 건당 25원이며, 3,000건에서 40,000건 이상 발송하는 경우에는 건당 20원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그 이상 발송을 원할 경우에는 어느 정도의 사용량이냐에 따라서 업체와의 협의 후에 가격을 안내하고 있으니, 보다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해외문자 발송 시스템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어떠한 통신사와도 협력 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대량 발송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소량, 대량 문자 상관없이 해외 발송을 원한다면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여러분께 도움을 드립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한 문자 발송을 원하신다면 제대로 등록된 곳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포함해야 할 것

해외문자를 발송하기 전에는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해 주셔야 하는데요. 국내 광고법에 따라서 광고성 정보가 시작되는 부분에는 광고라고 명시가 되어야 하며, 본문 시작하기 전에는 전송자의 명칭, 연락처를 정확하게 표기되어야 합니다. 끝으로는 해당 문자에 대한 광고를 거부할 수 있는 수신 거부 번호를 표기해 주셔야 하며, 무료 수신 거부 080-0000-0000 이러한 식으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이에 따라 국내 광고법으로 인하여 불법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므로 해외 회선을 활용해서 사용하므로 보다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문자 내용을 국내 광고법에 따라 작성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영향을 받지 않는 최적의 문자 발송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업체 선정

해외문자 발송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사용자의 정보를 제대로 관리하고 있는지도 필히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하기 위해서 의뢰 내용을 공개하는 등 여러 정보를 노출하는 행위는 절대 안 됩니다. 어떠한 정보든 노출되지 않도록 서버를 관리하고 있으며, 홍보 용도로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문자가 제대로 발송하는지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국제 문자는 통신사에서 스팸성 문자로 인식하여 차단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스팸 차단율이 높은 업체의 경우에는 이용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